TV

‘마매뷰2’, 남자 한해까지 주목하게 만든 아이섀도는?

2018-10-17 11:43:22

[연예팀] MC 박나래와 효연, 미주, 이진이, 한해가 변신 메이크업에 도전한다.

10월18일 방송예정인 JTBC4 ‘마이 매드 뷰티2(이하 마매뷰2)’ 5회에선 박나래와 효연, 미주, 이진이, 한해가 모두 반한 아이섀도가 공개된다.

이날 5MC는 자신들의 변신 메이크업을 위해 공개된 쉐이딩 스틱과 컬러 마스카라, 립 플럼퍼, 아이브로 키트, 아이섀도 다섯 가지 제품을 보자마자 “너무나 일상적인 메이크업 제품”이라고 실망한다.

5MC의 실망도 잠시, 각 제품을 테스트하자 예상과는 다른 메이크업 효과에 탄성을 지르게 된다. 특히 다섯 가지 제품 중 아이섀도 테스트 후 박나래와 효연, 미주, 이진이는 “하나만 주면 안 되냐”고 ‘마매뷰2’ 제작진에게 거래를 할 예정이다.

아이섀도의 남다른 효과에 감탄한 박나래와 효연, 미주, 이진이는 “아이섀도 얕잡아봤다가 큰 코 다쳤다”, “정말 내 피부인 듯 벨벳같이 착 달라붙는다”며 입이 마르게 아이섀도 칭찬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박나래와 효연, 미주, 이진이, 심지어 남자 한해까지 반한 변신 메이크업 제품 다섯 가지는 10월18일 오후 8시 30분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 네이버 V LIVE를 통해 방송되는 뷰티 공감 토크쇼 JTBC4 ‘마매뷰2’를 통해 공개된다.(사진제공: JTBC4)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