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손석희 잇몸 미소 또 보나? 조성진 ‘뉴스룸’서 피아노 연주

2018-12-05 12:52:09

[연예팀] 앵커 손석희가 젊은 거장을 만난다.

12월5일 JTBC 측은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금일(5일) 방송될 ‘뉴스룸’에서 손석희 앵커와 만난다”고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2015년 한국인 최초 쇼팽 콩쿠르 우승 이후 신드롬을 일으킨 조성진은 뉴욕 카네기홀 연주, 베를린 필하모닉과의 협연을 통해 젊은 거장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카네기홀로부터 1년 만의 재초청을 받은 그가, ‘뉴스룸’에 출연한다.

조성진과 손석희 앵커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2년 전 처음으로 ‘뉴스룸’에 출연했으나 최순실 국정 농단 사태가 터지는 바람에 녹화 2달 후까지 방송되지 못하다가 설날을 맞아 짧은 분량으로 편집돼 방송된 바 있다. 이번에는 녹화가 아닌 생방송으로 출연, 손석희 앵커와 세계 연주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아쉬운 지난 인터뷰를 만회할 것으로 보인다.

시청자들이 기대하는 조성진의 라이브 연주는 인터뷰 이후 이어질 예정. ‘뉴스룸’ 측은 이를 위해 미리 그랜드 피아노를 설치, 평소와는 다른 스튜디오의 모습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관심을 끄는 것은 뉴스 이후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진행될 ‘소셜라이브’다. 조성진은 손석희-안나경 앵커와 이 ‘소셜 라이브’에서도 함께할 예정이며, 여기서도 특별 연주를 들려줄지 기대된다.

한편, 조성진의 라이브 연주가 더해진 인터뷰는 금일(5일) 오후 8시 JTBC ‘뉴스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JT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