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지은이 가르치는 스윙 힘 빼는 법...내가 바로 LPGA ‘버디 퀸’

2019-10-17 14:32:33

[연예팀] ‘스윙키즈’ 박지은 단장의 레전드 연습 비법이 본격적으로 공개돼 골프 꿈나무들이 초고속 성장 가도를 달릴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금일(17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되는 꼬꼬마 골프 클럽 tvN ‘스윙키즈’ 2회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골프 꿈나무들의 실력을 단기간에 업그레이드시켜 줄 박지은 단장만의 레전드 연습 비법이 공개된다.

첫 방송에서는 골프인들의 공통 과제인 스윙할 때 힘 빼는 훈련에 대해 박지은 단장이 즉각적으로 효과를 낼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해 놀라움을 안긴 바 있다. 바로 과자를 입에 물고 과자가 부서지지 않도록 한 채 스윙을 하도록 한 것. 김국진 역시 골프 인생 27년 만에 처음 보는 비법이라 밝힐 정도로 골프인들 사이에서는 큰 화제를 낳았다.

이번 방송에서는 지난번에 이어 힘을 빼고 스윙할 수 있는 또 다른 비법이 공개된다. 이어, 본격적으로 체계적 훈련을 도와줄 각종 비법들, 이른 바 ‘박지은 매직’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또한 아이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퍼터 레슨’을 위한 훈련에 돌입해 한때 세계 최고의 ‘버디 퀸’으로 명성을 날렸던 박지은 단장의 위엄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과연 골프 꿈나무들은 박지은 단장의 특훈으로 얼마큼 성장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사진: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