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날 녹여주오’ 지창욱, 수영장에서 발견된 이유는

2019-10-18 17:19:10

[연예팀] ‘날 녹여주오’의 심쿵남 지창욱의 비주얼은 수영장에서도 빛을 발한다.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에서 마동찬(지창욱)은 냉동 실험의 부작용으로 얻은 저체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방송에서 “저는 냉동인간입니다”라는 사실을 밝혔다. 기억을 잃어버린 황갑수(서현철) 박사를 언제까지나 기다릴 수 없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의 ‘냉밍아웃’ 이후, 또 다른 냉동인간 고미란(원진아)과의 관계도 조금 달라지기 시작했다. 체온 임계점 33도를 넘으면 위험한 냉동인간의 특성으로 인해 동찬이 미란의 몸 상태를 눈에 띄게 걱정하기 시작한 것. 비록 시작은 자신 때문에 실험에 참여했던 미란에 대한 죄책감이었지만, 그의 감정은 본인도 모르는 새 점점 다른 양상을 띠는 듯 보였다.

20년 전 연인 나하영(윤세아)은 그런 동찬을 보고만 있는 게 괴로웠다. 하지만 이대로 포기하지는 않았다. 그의 실종과 관련된 냉동 프로젝트에 대해 함구했다는 사실에 동찬이 등을 돌렸지만, 덜 끝난 사랑에 직진을 예고한 것.

동찬은 이렇게 1999년과 2019년의 인연, 두 로맨스의 갈래에 섰다. 이 가운데, 오늘(18일)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수영장에서 운동 중인 그의 모습이 포착되어 호기심을 최대로 끌어올린다. 손목의 스마트 워치를 확인하는 동찬, 물속에서도 여전히 ‘심쿵’을 유발하는 비주얼만으로도 다가올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무엇보다 방송 직후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심장 저격 로맨스 모먼트가 포착돼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복도에서 마주친 미란의 손을 대뜸 잡더니, 그녀의 손목에 채워진 스마트 워치를 보곤 “너 왜 이렇게 갑자기 심박 수가 오르냐? 설렜니?”라며 ‘훅’하고 들어온 것. 과연 이들의 ‘꽁냥꽁냥’은 정말로 ‘설레는’ 로맨스로 발전할 수 있을까.

한편,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 7회는 금일(19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