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한끼줍쇼’ 김승현-김광규, 결혼 중매 약속한 사연은?

2019-11-12 11:04:16

[연예팀] 규동형제가 김광규의 사랑을 찾아 나섰다.

11월13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배우 김광규와 김승현이 밥동무로 출연해 강남구 율현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김광규와 김승현은 “‘한끼줍쇼’에서 처음 만났다”며 초면임을 밝혔다. 하지만 김승현이 “주변에 여자사람 친구가 많다. 제가 세 커플 정도 결혼 시켰다. 결혼 중매를 잘한다”고 전하자, 김광규는 김승현의 어깨를 감싸며 친한 척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이경규와 강호동은 김승현의 결혼을 축하하며 김광규를 걱정하기 시작했고, ‘김광규 인연 찾기’에 앞장섰다. 부동산에서 사장님의 누님이 미혼임을 알게 된 강호동은 이광규에게 부동산 명함을 쥐어주는가 하면, “방송을 보고 이광규 형님이 괜찮으면 방송국으로 연락을 달라”고 공개 구혼(?)까지 해 웃음을 더했다.

김광규는 규동형제가 시도때도 없이 자신의 결혼을 걱정하자 ‘욱’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벨 누르기에서 한 끼 보다 사랑 찾기에 더 열의를 올렸다. 하지만 강호동은 “불이 다 꺼져 있다”며 험난한 도전을 예상하게 했고, 이어지는 빈집 행렬에 발만 동동 구르던 김광규는 필사적으로 불 켜진 집을 찾아 나섰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광규의 사심 가득한 한 끼 도전의 결과는 11월13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율현동 편에서 확인 할 수 있다.(사진제공: JT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