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쏘우’ 감독 작품 ‘다크 하우스’, 특별 포스터 공개...“이것이 진짜 공포다”

2017-05-25 16:38:32

[연예팀] 역대급 공포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할리우드의 웰메이드 공포 영화의 흥행 군단이 탄생시킨 영화 ‘다크 하우스(감독 대런 린 보우즈만)’가 티저 포스터에 이어 특별 포스터를 공개했다.

‘다크 하우스’는 언니의 가족을 무참히 살해한 범인을 쫓던 기자 줄리아가 살해 현장과 관련된 한 남자의 존재를 알게 되고, 그를 찾기 위해 미스터리한 집에 방문하며 겪게 되는 공포영화다.

이번 영화 ‘다크 하우스’가 얼마 전 공포 끝판 왕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가운데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관객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져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어 공개된 특별 포스터는 ‘다크 하우스’ 안에서 여자 주인공 줄리아를 맞이하는 정체가 불분명한 거대한 그림자가 기괴한 형체로 그를 기다리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공포의 새로운 세계가 열린다’는 카피는 할리우드 공포 영화 흥행 군단인 ‘쏘우’ 시리즈 감독과 ‘인시디어스’ 시리즈, ‘라이트 아웃(2016)’ 제작진이 2017년6월, 어떤 새로운 신드롬을 일으킬지 기대를 하게 한다.

한편, 티저 포스터에 이어 특별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다크 하우스’는 2017년6월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다.(사진제공: 스톰픽쳐스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