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톱모델 박세라 주연 영화 ‘은명’...제 22회 부산국제영화제 초청

2017-09-21 17:31:56

[연예팀] ‘은명’이 영화제에 초청되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은명(감독 김한라)’이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와이드 앵글 한국단편 경쟁 부문 월드 프리미어로 공식 초청됨을 알렸다.

톱모델 박세라 주연 영화 ‘은명’은 부상과 나이 때문에 주위에서 퇴물 취급을 당하는 모델 은명(박세라)의 이야기로,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오디션을 준비하면서 그의 육체와 정신이 한계까지 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아울러 ‘은명’은 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이스트게이트컴퍼니가 공동기획, 제작한 작품으로 김한라(한국화아카데미 32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김한라 감독은 ‘집으로 오는 길’ ‘수난이대’를 연출해 미쟝센 단편영화제, 두바이 국제영화제 등 유수의 영화제에서 수상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감독이다. 이어 이번에 연출한 ‘은명’까지 부산국제화제에 초청 받으며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영화에는 대한민국에서 내놓으라 하는 특급 모델들이 출연 소식을 알려 화제다. 은명 역을 맡은 박세라는 국내외 패션계에서 인정받으며 활동했던 톱 모델로 이번 영화 ‘은명’을 통해 첫 연기에 도전했음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다고 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혜정, 최준영, 황세온, 박세진이 나와 모델들의 이야기를 펼친다고 하여 영화계는 물론 패션계에서도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침대에 고개를 기댄 채 눈을 감고 있는 박세라의 모습이 눈길을 끌며 영화의 분위기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영화 ‘은명’은 오는 10월12일부터 열릴 제22회 부산국제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상영된다. 상영은 17일 오후 8시 CGV센텀시티 5관, 18일 오후 1시 롯데시네마 센텀시티 4관, 20일 오전 10시 메가박스 해운대(장산) 6-7관 총 3회에 걸쳐 볼 수 있다.(사진제공: 에스팀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