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크나큰, 오늘(20일)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타이틀곡은 ‘비(Rain)’

2017-07-20 10:54:26

[연예팀] 크나큰이 다시 한번 도약한다.

7월20일 YNB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크나큰(KNK)이 리패키지 앨범 ‘그래비티, 컴플리티드(GRAVITY, Completer)’로 컴백한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금일(20일) 오후 6시 크나큰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지난 두 번째 싱글 ‘그래비티’의 완성형 앨범 ‘그래비티, 컴플리티드’를 선보인다.

이번 앨범은 ‘크나큰에게 완벽하게 흡수된다’라는 의미와 ‘크나큰만의 스타일을 각인시키겠다’라는 포부가 담겨 있다. 타이틀곡 ‘비(Rain)’를 비롯 총 6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타이틀곡 ‘비(Rain)’는 크나큰과 꾸준히 호흡을 맞춰오고 있는 작곡가 김태주가 프로듀싱을 맡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비가 내리는 밤 지난 연인과의 추억과 이별의 감성을 담아냈으며,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빈티지한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R&B 트랙이다.

뮤직비디오는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비가 내리면 그 사람이 생각나고 추억과 슬픔에 젖는다’라는 표현을 시각적으로 이미지화했다고.

한편, 크나큰은 ‘그래비티, 컴플리티드(GRAVITY, Completer)’ 앨범 발매와 동시에 금일(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한다.(사진제공: YNB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