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아이유, ‘꽃갈피 둘’ 티저 주인공 배우 박정민 낙점...‘완벽케미’ 예고

2017-09-21 16:49:28

[연예팀] 대세 배우 박정민이 아이유 컴백에 지원사격을 펼친다.

아이유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금일(21일) 자정(12시) 공식 SNS 등을 통해 오는 22일 공개를 앞둔 아이유 두 번째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의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선공개곡 ‘가을 아침’이 각 차트 최정상을 굳건히 지키고 있는 가운데 아이유의 ‘본격 컴백’이 불과 하루 앞으로 다가온 만큼, 마지막 타자로 공개된 이번 ‘꽃갈피 둘’ 티저 영상에 더욱 큰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새 음반 ‘꽃갈피 둘’에 수록된 신곡 일부의 분위기를 관통할 이번 3차 티저 영상은 영화 ‘동주’ 등을 통해 대세배우로 자리 잡은 배우 박정민이 등장해 화제에 부응했다.

풀벌레 소리 들리는 밤, 적막한 방안에 들어 선 박정민의 첫 등장은 옛 시대 배경의 단편영화 도입부처럼 빈티지한 영상미를 담고 있다. 편지지를 눈앞에 둔 채 무언가를 회상하기 시작한 박정민의 모습 뒤로 아이유의 잔잔한 허밍 보이스가 등장하면서 오감을 사로잡는다.

그런가하면 아이유의 새 음반 ‘꽃갈피 둘’의 영상 작업들은 ‘밤편지’, ‘팔레트’로 아이유와 완벽한 호흡을 맞춰 온 비하인드 더씬의 이래경 감독이 다시 한 번 메가폰을 잡았다. 이래경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 아래 넘버원 음원퀸 아이유와 실력파 배우 박정민의 만남이 성사된 만큼 이들의 ‘완벽 케미’가 더욱 생동감을 더할 예정이다.

이에 소속사 측은 “이번 작업을 통해 첫 호흡을 맞추게 된 아이유와 박정민은 서로의 팬임을 자청하고 의견을 주고받는 등 연신 훈훈한 분위기에서 촬영을 마쳤다”며 “두 사람의 완벽한 호흡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유의 두 번째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은 오는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사진제공: 페이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