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쇼미6’ 페노메코, 30일 지코 프로듀싱 새 싱글 발매...“최강 시너지”

2018-01-23 12:24:17

[연예팀] 래퍼 페노메코가 지코의 지원사격 속 올해 첫 신보를 발표한다.

1월23일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페노메코가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페노메코는 지난해 방영한 Mnet ‘쇼미더머니6’를 통해 프로듀서들의 감탄을 자아낼 정도로 수준급의 랩 실력을 선보이며, 강력한 우승후보로까지도 부각됐던 래퍼다.

이번 신곡은 지난해 3월 발매한 싱글 앨범 ‘FILM’ 이후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페노메코가 속한 92년생 힙합 크루 팬시차일드(FANXY CHILD)의 수장 지코가 프로듀싱한 곡이다.

팬시차일드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는 있지만 ‘쇼미더머니6’를 포함, 단 한 번도 지코에게 곡을 받지 않았던 페노메코는 이번 신보를 통해 지코와의 ‘찰떡 케미’를 리스너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신곡은 판에 박히지 않고 개성 넘치는 페노메코의 가사와 지코의 비트가 만나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하는 곡”이라며 “팬시차일드 특유의 재기 넘치고 흡입력 있는 곡이 탄생한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코와 함께 호흡을 맞춘 페노메코의 새 싱글은 1월30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사진제공: 밀리언마켓)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