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구하라, ‘저글러스’ OST 음원 오늘(23일) 공개

2018-01-23 12:47:00

[연예팀] 구하라의 청아한 보이스가 공개된다.

구하라가 가창한 KBS2 월화드라마 ‘저글러스: 비서들(극본 조용, 연출 김정현 강수연/이하 저글러스)’의 OST ‘좋은 날에’가 1월23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좋은 날에’는 밝고 산뜻한 느낌의 어쿠스틱 미디움 팝 곡으로 드라마 ‘병원선’ ‘사랑의 온도’ ‘의문의 일승’ ‘막돼먹은 영애씨’ ‘미워도 사랑해’ ‘보그맘’ 등을 작업한 실력파 히트메이커 프로듀싱 팀 케이던스의 작품이다. 밝은 멜로디에 청아한 구하라의 목소리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더 밝게 만들어준다.

‘저글러스’ OST 제작사인 더그루브컴퍼니와 케이던스는 “드라마와 어울리는 맑은 보이스의 가창자를 찾고 있었다. JTBC ‘히든싱어’와 Mnet ‘슈퍼스타K’의 보컬트레이너 및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던 보이스팩트 조홍경 대표의 추천을 받아 구하라와 함께 녹음을 진행했다”고 캐스팅 비화를 전했다.

최근 구하라는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 3’ ‘아는 형님’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물론 일본 단독 팬미팅까지 성황리에 마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구하라의 열일 행보에 이어 ‘저글러스’ OST 참여 소식까지 전해져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구하라가 부른 KBS2 월화드라마 ‘저글러스: 비서들’ OST는 금일(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제공: 더그루브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