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김윤아, ‘미스터 션샤인’에 진한 울림 더한다...22일 OST 공개

2018-07-20 11:38:53

[연예팀] ‘미스터 션샤인’ OST에 김윤아가 출격한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측은 드라마의 세 번째 OST인 김윤아의 ‘눈물 아닌 날들’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7월22일 정오(12시)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눈물 아닌 날들’은 이루어지기 어려운 외사랑에 대한 가슴 아린 감정을 담은 노래이다. 김윤아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묘한 감성이 어우러져 깊은 울림과 함께 듣는 이를 매료시키는 곡이 탄생되었다.

또한, 클래식한 피아노 라인과 스트링의 편성, 김윤아의 보이스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읊조리듯 시작하는 도입부에서부터 감정이 깊어지는 후렴구까지 숨 죽여 몰입할 수밖에 없는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잔잔하면서도 깊은 울림을 주는 이번 곡은 ‘미스터 션샤인’의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는 만큼 드라마의 분위기를 극대화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김윤아는 OST 녹음 당시 시종일관 진지하면서도 건강한 에너지로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사로잡으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전해진다. ‘미스터 션샤인’의 음악을 맡고 있는 음악감독 남혜승 및 모든 음악 스태프들이 연이은 밤샘 작업 속에서도 김윤아의 에너지 덕분에 즐겁게 녹음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윤아가 부른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세 번째 OST ‘눈물 아닌 날들’은 7월22일 정오(12시)부터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사진제공: 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