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스테이씨 수민-윤, 첫 프롤로그 필름이 공개...전 멤버 영상 모두 오픈

2020-10-15 15:10:05

[연예팀] STAYC(스테이씨) 멤버 수민, 윤의 첫 프롤로그 필름이 공개됐다.

하이업(HIGH-UP)엔터테인먼트는 15일 자정 0시, 소속가수 STAYC(스테이씨)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수민과 윤의 데뷔 프롤로그 필름을 끝으로 전 멤버의 영상을 모두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 수민은 큰 눈망울과 부드러운 이미지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은은한 미소와 함께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궁금증을 자극했다.

반면, 이번 영상을 통해 최초 공개된 멤버 윤은 긴 생머리에 풀뱅 앞머리 스타일로 몽환적인 매력을 더했다. 큰 눈망울로 몰입도를 높인 그는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풍기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시은, 아이사, 세은, 재이, 수민, 윤까지 각 멤버들의 매력을 담은 데뷔 프롤로그 필름이 모두 공개되며 STAYC(스테이씨)가 ‘2020년 하반기 비주얼 기대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이들이 앞으로 또 어떤 콘텐츠로 데뷔 분위기를 끌어올릴지 기대가 모인다.

STAYC(스테이씨)는 트와이스, 청하, 에이핑크, 씨스타 등 인기 걸그룹들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K-POP 대표 프로듀싱팀이자, 최근 환불원정대의 첫 활동곡 ‘DON'T TOUCH ME(돈 터치 미)’를 작곡한 블랙아이드필승이 처음으로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이다.

‘젊은 문화를 이끄는 스타가 되겠다(Star To A Young Culture)’는 당찬 포부를 담은 신예 걸그룹 STAYC(스테이씨)는 오는 11월 12일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사진제공: 하이업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