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음원 강자’ 펀치, 신곡 ‘헤어지는거죠’로 각종 음원 차트 장악 

2021-05-06 17:23:28
[연예팀] 펀치(Punch)가 믿고 듣는 음원 강자의 저력을 드러냈다.

지난 5일 발매된 펀치 새 싱글 ‘헤어지는거죠’는 6일 오전 8시 기준 지니 뮤직 1위를 비롯해 24시간 누적 단위로 이용량을 집계하는 멜론 24Hits 차트에도 빠르게 진입하는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을 휩쓸었다.
‘헤어지는거죠’는 서정적인 멜로디 위로 애틋한 노랫말이 돋보이는 펀치의 이별 신곡으로 그녀만의 유니크한 음색과 독보적인 창법이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더욱 절절한 감성을 선사한다. 특히 ‘태양의 후예’ OST ‘Everytime’, ‘도깨비’ OST ‘Stay With Me’ 등을 비롯해 ‘밤이 되니까’ ‘안부’ 등으로 호흡을 맞춘 히트곡 메이커 작곡 듀오 로코베리(로코, 베리)가 작곡에 참여해 음악의 완성도를 높였다.
펀치는 이별 후 복잡한 감정을 더욱 성숙해진 감정선을 통해 담아내며 더욱 먹먹한 감성을 자극, 리스너들의 아낌 없는 호평을 얻고 있다.

‘헤어지는거죠’는 “왕의 귀환” “진짜 펀치 음색은 아무도 소화 못함” “펀치x로코베리는 믿듣이지” 등 뜨거운 반응 속 올봄을 대표할 이별 신곡으로 주목받고 있다.
펀치는 이번 ‘헤어지는거죠’를 통해 다시 한번 ‘음원 강자’로서 면모를 입증함과 동시에 한층 무르익은 감성으로 신곡 활동을 활발히 펼칠 예정이다.(사진제공: 냠냠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