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슈스케’ 출신 천단비, 소심한 오빠들과 공연 개최...“귀호강 라이브”

2018-02-22 11:20:56

[연예팀] 가수 천단비가 소심한 오빠들과 함께 공연을 펼친다.

Mnet ‘슈퍼스타K7’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천단비가 2월28일 오후 8시에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소심한 오빠들과 함께 ‘단비歌(가) 소심한 오빠들과 함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명품보컬 천단비가 소심한 오빠들과 함께 공연 소식을 알려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단비歌(가) 소심한 오빠들과 함께’ 공연은 그동안 방송과 앨범을 발매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온 천단비의 첫 번째 공연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 천단비와 함께 무대에 오르는 소심한 오빠들은 위트 있고 진솔 된 가사로 공감을 자아내는 어쿠스틱 감성 듀오로 알려졌으며, 정통 발라더의 맥을 잇고 있는 감성 보컬 천단비와 어떤 공연을 펼칠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천단비의 공연소식에 이목이 집중되는 이유는 ‘슈퍼스타K7’에서 알려졌듯 수많은 가수들의 코러스로 무대에 올랐던 천단비가 가수의 꿈을 이룬 후 펼치는 첫 번째 콘서트이기 때문이다.

특히 천단비는 지난해 출연한 tvN ‘수상한 가수’에서 탄탄한 가창력으로 호소력 짙은 무대를 선보이며 함께 출연한 출연진들과 대중들의 감탄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가수 천단비는 2월28일 오후 8시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단비歌(가) 소심한 오빠들과 함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사진제공: SG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