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YG 보석함’에 감춰진 이하이, 日 서머 소닉 무대서 팬들과 호흡

2018-08-20 11:25:53

[연예팀] 이하이가 끼를 발산했다.

8월20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하이와 자이언티가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 ‘서머 소닉 2018(SUMMER SONIC 2018)’ 무대에 올라 관객들을 매료시켰다”고 소식을 전했다.

이하이와 자이언티는 19일 오후 일본 도쿄 ZOZO마린스타디움 & 마쿠하리 멧세 특설 무대에서 진행된 ‘서머 소닉 2018’에서 일본 팬들을 만났다. 이들은 2018년부터 새롭게 신설된 ‘Billboard JAPAN Stage’ 무대에 올라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펼쳤다.

이날 무대에 오른 이하이는 대표곡 ‘ROSE’를 일본어 버전으로 부르며 관객들과 시선을 나눴다. 일본어로 인사를 전한 이하이는, ‘FXXK WIT US’(feat.DOK2)와 자신이 피처링한 코드쿤스트의 ‘X’ 등 총 9곡의 노래로 소울 넘치는 목소리와 짙은 감성을 선보이며 팬들과 호흡했다.
끝으로 이하이는 “앞으로도 일본에서 많은 활동을 할 테니 응원 부탁드린다”며 ‘한숨’의 일본어 버전을 처음으로 라이브로 선보였다.

이하이는 3월 일본 데뷔 앨범 ‘LEE HI JAPAN DEBUT ALBUM’을 발매하며 성공적인 일본 진출의 포문을 열었다. 이후 많은 팬들을 사로잡으며 영역을 확장시키고 있다.

이하이와 더불어 자이언티도 같은 무대에 올랐다. 자이언티는 이날 빅뱅 지드래곤이 피처링한 자신의 히트곡 ‘COMPLEX’를 비롯해 ‘THE SONG’ 등을 부르며 음색을 뽐냈다. 마지막 무대에선 히트곡 ‘양화대교’로 일본 팬들을 환호케 했다.

한편, ‘서머 소닉’은 일본의 대규모 도심형 음악 페스티벌로 통한다. 일본 정상급 가수는 물론, 세계적 뮤지션들이 참여한다. 국내에서는 지난 2001년 서태지를 시작으로 빅뱅, CL, 혁오, 보아, 방탄소년단 등이 초청된 바 있다.(사진제공: ‘서머 소닉 2018’)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