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에이치엘프라퍼티-에이엠에프글로벌, 아시아캣 보유 브랜드, 글로벌 시장 진출에 관한 협약체결

2021-02-25 20:58:59
[라이프팀] 에이치엘프라퍼티와 에이엠에프글로벌이 글로벌 시장 진출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
에이치엘프라퍼티(HL Property Co., Ltd)는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를 두고, 방글라데시 다카에서 유기농 비료 생산 공장과 현지 기업인 X-Power Ltd 등을 보유한 HL 그룹을 운영하고 있다. 싱가폴과 말레이시아, 베트남에서는 해당국 기업컨설팅 및 융복합 산업에 관한 해당국 내 기관과 기업들에 대한 자문을 수행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에이엠에프글로벌(AMF Global Co., Ltd)은 아시아 최대 모델·패션·뷰티 및 관련 산업이 함께 하는 행사인 아시아모델페스티벌에서 출범한 국내 기업이다. 인플루언서 쇼핑몰 아시아캣(asiacat.net), 화장품 PB브랜드 에이캣(Acat by AMFG), 패션브랜드 바닐라비비 등을 런칭했으며 미국 등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다. 향후 아시아 전역을 대상으로 모델 아카데미 및 매니지먼트 사업, 한국-아시아 국가별 합작 드라마 제작 및 관련 IP(지적재산권)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에이치엘프라퍼티 회장 겸 대표이사 박춘성은 “금번 협약은 글로벌 인플루언서 시장에서 선두주자인 대한민국 인플루언서와 IT가 만난 플랫폼인 아시아캣과 보유 제품에 대한 수출로 기존 한국 시장을 넘어 남아시아를 통해 세계 시장과 더욱더 가까이 마주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엠에프글로벌 이창용 대표이사는 “화장품, 의류, 퍼스널 케어, 건강식품 등으로 대표되는 K-뷰티 산업과 SNS 발달로 매년 국경없이 역동적으로 성장하는 K-인플루언서 마켓이 시너지 효과를 낼 때 그 잠재력은 무궁무진하다”며 “남아시아 내 탄탄한 인프라를 확보한 에이치엘프라퍼티와 금번 업무 협약으로 K-뷰티 상품들과 K-인플루언서들이 보다 체계적으로 남아시아 시장에 진출하는 교두보가 마련될 것”이라고 전했다.
양 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HL글로벌 기업 진출 프로그램’, ‘HL 스마트 글로벌 프로젝트’, ‘AMF GLOBAL 블록체인 통합 플랫폼’ 공유로 효과적이며 공격적인 해외 시장 공략뿐만 아니라 글로벌 제품 공동 기획, 기업의 지속성장, 글로벌화, 수출방안을 위한 공동 연구 다양한 분야에서 연구개발을 적극 진행하기로 했다.
협약식에는 에이치엘프라퍼티 박춘성 회장 겸 대표이사와 에이엠에프글로벌 이창용 대표이사, 바닐라비비 전지원 대표 등 양사의 임직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사진제공: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회)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