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스타들의 명품 바캉스 몸매, 기본은 ‘탄탄 S라인’과 ‘식단’

2017-06-23 16:11:41

[임미애 기자] 이른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얼리 바캉스족이 증가하면서 소유, 이하늬, 걸스데이 유라의 바캉스 패션이 화제다. 활동성이 좋은 캐주얼 복장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해 ‘편안함’과 ‘개성’을 모두 놓치지 않았다.


스타일을 완성하는데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 하나는 몸매다. 군살 없이 탄탄하고 굴곡진 S라인은 핫팬츠, 미니스커트, 박시한 원피스 등 어떤 스타일도 남다르게 소화 가능하다.


소유는 군살 없이 매끈한 팔뚝과 개미처럼 잘록한 허리 라인을 강조한 패션을 선보였다.

팔뚝살과 뱃살을 동시에 뺄 수 있는 간단한 운동. 무릎을 살짝 굽힌 상태에서 발뒤꿈치로 바닥을 터치하듯 계속 움직인다. 팔은 원을 그리듯 빠르게 돌려주는데 이때 복부는 긴장을 계속 유지해야 한다.


명품 각선미로 유명한 유라의 종아리와 허벅지 라인. 도드라지는 근육 없이 매끈한 각선미를 만들 때는 매일 2분씩 래터럴 점프 운동을 해보자.

양옆으로 하체를 움직이는 점프 동작으로 한 번은 오른쪽으로 점프해 오른쪽에 착지하고 곧바로 이어 왼쪽으로 점프해 양발이 기준선 왼쪽에 오도록 하는 과정을 2분간 반복한다. 무릎이 굽혀지지 않도록 허벅지와 엉덩이가 연결되는 라인 부분에 힘을 계속 주어야 한다.


박시한 의상으로도 숨길 수 없는 명품 S라인은 칼로리 소모가 높은 운동이 뒷받침되어야 완성할 수 있다.

유산소 운동으로는 러닝머신보다 같은 시간 내에 2배 더 칼로리 소모량이 많은 자전거 타기를 추천하며 등살을 없앨 수 있는 근력 운동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식단 역시 중요하다. 탄수화물 대신 단백질 위주로 섭취할 때 더욱 빨리 근육이 생긴다.

바캉스 몸매? 식단이 중요하다!


1 아임닭 간편 한입 닭가슴살 큐브 5종은 파우치 형태의 소포장으로 휴대성이 좋고 별도의 조리 없이 자연해동 후 섭취가 가능해 외부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그중 통현미가 그대로 들어있는 제품은 현미의 건강한 탄수화물과 닭가슴살의 단백질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어 다이어트를 하며 놓치기 쉬운 영양 밸런스를 맞춰준다.

2 동결건조 하루건강 과일칩 3종은 튀기지 않고 영하 35도 이하에서 급속 냉각 후 진공 상태에서 건조한 원물 그대로의 제품이다. 진공 상태에서 수분을 제거해 원물 자체에 맛과 향은 살리고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했다. 3종 모두 60kcal 미만으로 저칼로리 건강 간식으로 제격이며 부피가 작고 섭취 및 처리가 간편해 이동하면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3 풀무원 아임리얼 스무디 3종은 스트로베리, 망고, 피치 맛으로 구성됐다. 첨가물 없이 생과일과 100% 원유로 만든 무가당 요거트만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인공색소 하나 사용하지 않은 자연의 고운 색감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소유-유라 인스타그램, 아임닭, 아임웰, 풀무원)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