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먹으면서 살 빼자! ‘건강한 다이어트’ 위해 필요한 것은?

2019-11-13 14:37:08

[나연주 기자] 최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셀럽들은 물론 성공한 다이어터들의 다양한 비법 또한 자연스레 주목받기 시작했다.

하지만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할 것은 ‘다이어트(diet)’의 사전적 의미다. 다이어트는 본래 ‘식습관’이나 ‘식이요법을 위한 규정식’을 일컫는 말이지만 최근에는 ‘굶는다’는 의미로 통용되고 있는 건 아닐까. 무작정 굶어서 살을 뺀다고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했다고 말할 수는 없다. 식단 관리를 통해 건강한 몸을 유지하려면 무엇보다 건강을 우선으로 하는 다이어트가 중요할 터.

그래서 최근 많은 이들이 찾는 제품이 다이어트 보조제다. 굶어서 뺀다기보다는 건강한 식단과 운동 그리고 다이어트를 도와줄 보조제까지 잘 고른다면 충분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으니. 보조제를 선택할 때에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성분과 원리를 잘 따져가며 몸을 해치지 않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BNTS의 칼로지니 ‘젤리로예쁜오늘’은 이너뷰티까지 생각한 올인원 다이어트 젤리다. 탄수화물을 주식으로 하는 한국인들의 식습관에 맞춰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 함유됐다. 또한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돕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포함돼 다이어트 시 흔히 발생하는 변비 걱정도 덜어준다.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 불균형으로 푸석하고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위해 N-아세틸글루코사민(NAG)을 더해 피부 보습까지 케어해준다. 이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도 도움을 줘 다이어트를 할 때 부족할 수 있는 부분을 빈틈없이 채워주는 올인원 다이어트 보조제인 것. 더불어 히비스커츠추출분말과 다양한 14가지 부원료 및 탱탱한 식감을 더해주는 진짜 곤약으로 맛까지 놓치지 않는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