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영화 ‘7호실’ 시사회장 속 불꽃 튀는 패션 전쟁

2017-11-17 09:39:29

[김민수 기자] 배우 신하균, 도경수 주연의 영화 ‘7호실’이 개봉해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가운데 얼마 전 열린 VIP시사회 스타들의 패션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특히 참석한 스타들 중 배우 고준희와 엄정화 모델 강승현이 매력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영화의 인기만큼이나 집중적인 플레시 세례를 받으며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것.

불꽃 튀는 패션 전쟁을 방불케 했던 VIP시사회장 속 스타들의 패션을 낱낱이 살펴봤다.

#고준희


등장만으로도 시선을 집중하게 만들었던 배우 고준희는 톤 다운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미 넘치는 매력을 자아냈다. 이날 그는 블라우스의 단추를 풀러 쇄골을 살짝 노출해 아찔한 면모를 드러냈으며, 슬릿 디테일의 스커트를 매치해 그녀 특유의 세련미를 완성했다.

Editor Pick. 고준희가 착용한 블라우스는 여성들이 고혹적인 무드를 내기에 좋은 잇 아이템 중 하나다. 쇄골을 노출함으로써 섹시한 느낌은 배가시키고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누릴 수 있다.

#엄정화


1세대 섹시퀸 엄정화 역시 고준희 못지않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하며 남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오버사이즈의 재킷을 활용하며 이너는 데님 소재의 아이템을 선택, 자칫 과해보일 수 있는 패션을 엄정화표 스타일로 승화시키며 자신감 넘치는 에티듀드를 보여줬다.

Editor Pick. 많은 여성들이 매니시 룩을 즐겨 입지만 엄정화처럼 너무 화려한 스타일은 부담스러울 수 있다. 데님 소재의 이너 대신 터틀넥 티셔츠로 적당히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을 연출하도록 하고 슈즈는 스니커즈를 착용한다면 개성까지 앞서가는 패션을 완성시킬 수 있다.

#강승현


모델 겸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강승현은 편안함은 강조하면서 패셔너블한 캐주얼 룩으로 무대 위에 올랐다. 이날 그녀는 후드 티셔츠와 밑통이 넓은 블랙 팬츠를 매치한 뒤 데님 재킷을 걸치며 패션 감각을 뽐냈다.

Editor Pick. 후드 티셔츠는 겨울에 유용하게 활용되는 아이템. 캐주얼하면서도 다양한 아이템과 스타일링하기 좋아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이다. 또한 꾸민 듯 안 꾸민 듯 내추럴하게 연출할 수 있어 한층 감도 높은 패션을 보여줄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