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스타일링 TIP! 슬기-민니의 데일리룩

2020-08-07 12:08:57

[박이슬 기자] 항상 대중의 관심에서 살아가는 스타들. 그들은 각자 자신의 매력과 넘치는 끼로 주목을 받는다. 하지만 그 외에 그들의 일상과 패션도 항상 화제의 대상이 되기도 하며 그들을 동경하는 사람들은 의상을 보고 같은 제품을 구매하기도 한다.

특히 많은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아이돌은 더욱 화제가 된다. 그렇다면 최근 그룹 레드벨벳에서 유닛 활동으로 관심을 모았던 멤버 슬기와 여자아이들에서 독보적인 음색과 이국적인 외모로 핫한 아이콘이 된 민니의 패션을 소개한다.

레드벨벳의 슬기


슬기는 캐주얼룩을 본인의 개성에 맞게 탈바꿈했다. 루즈한 핏의 니트와 반바지, 부츠로 캐주얼하지만 멋스럽게 표현했고 블루칼라의 티셔츠와 데님 팬츠, 스니커즈로 데일리룩을 매치해 선보였다.

또한 이너로 크롭 티셔츠와 오렌지 컬러의 셔츠, 데님팬츠, 샌들로 활동적인 의상을 보여주었고 크로스 백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었다. 그 외의 사진에서는 올 화이트 컬러로 여름에 걸맞은 시원한 룩을 선보였고 산뜻한 그린 컬러의 미니 백으로 컬러감을 살렸다.

여자아이들의 민니



민니는 모던하고 깔끔한 룩과 캐주얼룩을 동시에 보여주었다. 화이트칼라의 오버핏 재킷과 운동화로 스타일링하고 옐로우 컬러로 헤어밴드와 삭스를 깔 맞춤했다. 그리고 오버핏 니트와 데님팬츠, 화려한 컬러의 운동화로 러블리하게 매치하기도 했다.

또한 화이트칼라로 이너, 그레이 컬러의 재킷으로 모던한 룩을 선보였고 미니 백으로 더욱 시크한 느낌을 강조했다. 그 외의 사진에서는 화이트칼라의 팬츠와 브라운 컬러의 티셔츠로 깔끔한 룩을 선보였고 레오퍼드 미니 백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스타의 스타일링 TIP! 가방으로 포인트


스타들의 스타일링에서 포인트 아이템을 손꼽자면 바로 ‘가방’을 빼놓을 수 없다. 컬러 혹은 디자인으로 매치한 룩을 조화롭게 만들며 더욱 눈길을 끌 수 있다. 그렇다면 핫하게 떠오른 브랜드 엘레강스 파리의 몽쥬 크로스백을 추천한다.

몽쥬 크로스백은 엘레강스 파리의 로고가 전면에 새겨져 있어 더욱 시크한 느낌을 자아내지만 모던룩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룩까지 사용이 가능해 더욱 활용도가 높다. 그리고 크로스백이지만 넉넉한 수납공간을 가지고 있다. 가방의 뒷면 포켓에는 지퍼가 달려있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출처: 슬기, 민니 인스타그램, 엘레강스 파리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