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vs스타

전효성 vs 정유미 vs 이연희 vs 조보아 ‘스트라이프 셔츠’ 연출법

2017-04-07 09:20:18

[정아영 기자]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스트라이프 패턴 아이템. 특히 봄, 여름에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을 내고 싶을 때 연출하기 좋아 즐겨 찾게 된다.

하지만 남들과 똑같은 룩은 딱 질색, 같은 아이템이라 할지라도 좀 더 개성 넘치게 소화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스타의 각양각색 스트라이프 셔츠 스타일링을 가져와 봤다.

#전효성-단정한 듯 섹시한 룩

스트라이프 셔츠는 누구나 옷장에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를 어떻게 활용하느냐를 보면 그 사람의 패션센스를 엿볼 수 있다.

전효성은 쇄골라인이 돋보일 수 있도록 스트라이프 오프숄더 셔츠에 데님 디스트로이드 스키니 팬츠로 은근한 섹시미를 강조했다. 진주가 장식된 목걸이를 여러 겹 레이어드해 허전한 목 부위에 포인트를 주고 핫 핑크 컬러 스틸레토 힐로 스타일 지수를 높였다.

#정유미-군더더기 없는 데일리룩

정유미는 봄철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셔츠와 청바지 조합을 선보였다. 와이드 슬리브 스트라이프 셔츠에 찢어진 스키니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여기에 화이트 컬러 샌들을 신고 포인트가 되는 컬러감의 이어링을 착용해 심심하지 않으면서도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조보아-발랄하고 여성스러운 룩

스트라이프 셔츠는 여성스러운 무드 연출에 유용하다. 니트나 뷔스티에와 함께 연출하면 매력이 극대화되며 환절기 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조보아는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에 네이비 뷔스티에를 레이어드했다. 또한 가죽 앵클부츠를 신고 네이비 미니백을 매치해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연희-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룩

이연희 역시 스트라이프 셔츠에 니트를 가한 독특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아랫부분에 가로 패턴을 배치한 반짝거리는 소재의 네이비 스트라이프 셔츠에 비대칭 디자인의 블랙 니트를 레이어드해 감각적으로 소화했다.

밝은 브라운 컬러의 갈색의 원통형 미니백을 들고 니트 소재로 된 부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