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vs스타

연예계 소문난 절친, 누가누가 있을까?

2017-04-28 17:12:38

[윤지혜 기자] 인생을 살아가며 친구는 빠질 수 없는 소중한 존재 중 하나라 할 수 있다. 누구나 하나쯤은 소중한 친구를 갖고 있듯이 외로운 연예계 생활을 하는 스타들 역시 절친이 있기 마련이다.

연예계의 소문난 절친들 중에는 누가 있을까. 찰떡궁합을 보여주는 연예계 대표 단짝 친구들을 소개한다.

>> 설리&구하라


상큼한 이미지의 대표 아이돌 설리와 구하라. 외로운 연예계 생활에서 서로에게 많은 의지를 하는 대표적인 연예계 절친이라 할 수 있다. 설리의 인스타그램에는 구하라와 함께한 사진들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친구는 닮아간다는 말이 있듯이 둘은 헤어스타일을 비롯해 패션 스타일까지 비슷한 모양새를 보인다. 파격적인 스타일의 히피펌부터 시작해 심플하면서도 편안해 보이는 패션 스타일까지 스타일리시함을 보여준다.

>> 아이유&유인나


SBS 예능 ‘영웅호걸’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게 된 아이유와 유인나. 이후 서로 급속도로 친해지며 유인나의 라디오 스튜디오에 아이유가 깜짝 등장하는 등 여러 방면에서 단짝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뿐만 아니라 유럽 여행도 함께 다녀오고 최근에는 광고도 함께 찍으며 대표적인 연예계 단짝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나이보다 어른스러운 아이유의 모습이 유인나와의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친해질 수 있었던 계기가 아닐까.

>> 최유정&김도연


Mnet에서 시작한 방송 ‘프로듀스 101’에서 얼굴을 알린 최유정과 김도연. 나란히 방송 말미에 최종 11명 안에 들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아이오아이 활동을 통해서도 서로를 아끼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사람들에게 절친이라는 것을 알렸다.

최근에는 둘이 함께 리얼리티 방송을 찍으며 일상 생활을 대중들에게 공유하고 있다.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도 서로를 챙기는 모습을 통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흐뭇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김재경&NS 윤지


지금은 사라졌지만 걸그룹 레인보우의 리더로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김재경. 그리고 솔로 가수 활동을 통해 이름을 알린 NS 윤지. 이 둘도 역시 연예계 소문난 절친들이다.
아름다운 마스크와 더불어 뛰어난 몸매를 갖고 있는 이 둘은 최근에는 수영복 화보도 함께 찍으며 친함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그동안 함께한 여행지 사진도 여러 번 공개하며 대중들에게 절친임을 알렸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설리 인스타그램, 아이유 인스타그램, 도댕스다이어리 인 엘에이 영상 캡처, 배럴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