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서 제45차 추계학술대회 성황리 개최

한효주 기자
2023-12-04 18:03:30
사진제공: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레이저피부모발 의료 관련 국내 최대 규모인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이하 ‘대피모’, 회장 안태환)가 3일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에서 제45차 추계학술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에서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된 학회는‘Insights in beauty’를 주제로 국제추계학술대회를 진행되었으며 이날 행사에는 의료계의 활발한 관심분야로 조명받고 있는 피부, 미용, 성형, 탈모, 비만 분야와 관련된 250여 개 국내외 관련 의료기기 업체가 대규모로 참가, 150 여개의 강연이 진행되었으며, 최근 들어 증폭되고 있는 이 분야의 변화상을 반영하였다. 

학회에선 필러 시술 시 중요한 필러 선택과 주사법, 미용 시술 합병증 및 부작용에 대한 고찰, 개인에 따른 리프팅실의 사용방법, 레이저의 다양한 복합 치료에 대한 세션이 마련되었으며, 이와 더불어 행사에선 영화배우 손예진이 방문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학회는 대한소아청소년과의사회 임현택 회장 및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참석하였다.

대피모의 안태환 회장은 “이번 학술 대회는 3500여 명의 의사 및 의료관계들이 참여해 역대 최대 인원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예상했던 인원을 넘어서 한분 한분 정성 것 챙겨드리기 못해 감사하면서도 죄송한 마음”이라며 “많은 의료인들에게 사랑받는 학회가 되고 있음에 뿌듯하고 다음 학회에서 더 많은 것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학회에는 태국 및 일본에서 300명 이상의 외국인 의사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빛을 발했던 학회”라며 “앞으로 다양한 의학 콘텐츠로 정확하고 앞서가는 정보를 드리기 위한 노력을 쉬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