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원혁♥이수민, 예비신부가 웨딩 촬영날 폭풍 눈물...“울면 안 되는데...”

송미희 기자
2024-03-18 09:33:07
예능 ‘조선의 사랑꾼’ (제공: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 드디어 이수민 원혁 커플이 웨딩촬영에 나선다. 

오늘(18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눈부실 정도로 빛나는 이수민 원혁 커플의 웨딩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두 사람의 깨가 쏟아지는 촬영 중, ‘조선의 사랑꾼’ 제작진 카메라에는 어김없이 이수민의 아버지 이용식도 잡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VCR에서 양손 가득 뭔가를 들고 현장에 도착한 이용식을 본 MC 김지민은 “대단해...찐감동이다”라며 환호했다. 이수민 원혁은 스태프들에 둘러싸여 이용식의 도착을 알아채지 못했고, 이용식은 들키지 않으려는 듯 살금살금 2층으로 올라갔다. 숨을 몰아쉬는 이용식을 본 강수지는 “이날 제일 바쁘셨네...”라며 ‘국가대표 딸바보’다운 이용식의 모습에 감탄했다.

빠르게 업데이트 된 강경준 최신 가십들 스마트썰에서 싹 정리했습니다


하지만 이용식에 이어, 아내 김외선 씨도 조금 뒤 도착했다. 곧이어 이용식의 사돈이자 원혁의 부모님도 나타나 궁금증을 자아냈다. 30분 뒤, 양가 부모들이 모두 모인 현장에선 “울면 안 되는데...”라면서도 메이크업이 지워질 만큼 ‘폭풍 눈물’을 흘리고 있는 이수민의 모습이 포착됐고, 다른 사람들도 눈시울을 붉혔다. 

한편 이수민 원혁의 웨딩 촬영장을 ‘눈물바다’로 만든 이용식표 ‘용프라이즈’의 정체는 오늘(18일) 오후 10시 리얼 다큐 예능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