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lery

‘살인자ㅇ난감’ 정이서, 장르물 히로인의 사랑스러운 변신

정혜진 기자
2024-03-29 12:00:18
정이서 (제공: 맥앤지나)


배우 정이서가 맥앤지나와 함께한 화보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러블리한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넷플릭스 시리즈 ‘살인자ㅇ난감’과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모두 극 초반 스토리에 강렬한 긴장감 부여하는 인물로 임팩트를 남긴 정이서는 장르물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해왔다. 이번 맥앤지나와의 화보에서는 봄을 닮은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정이서 (제공: 맥앤지나)

나른한 봄날의 분위기를 잘 드러낸 이번 화보에서 정이서 배우는 러블리한 걸코어룩을 선보였다. “평소 ‘핑크 알러지’ ‘핑크 포비아’가 있을 정도로 분홍색 옷과 친하지 않다”고 말하는 정이서 배우는 이번 촬영을 통해 조금은 극복한 것 같다고 말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살인자ㅇ난감’ 속 맹인 존속 살인자 선여옥 역을 연상케하는 선글라스를 낀 시크한 모습으로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작품활동에 대해 “감사하게도 장르물 속 짧은 분량에서도 깊은 인상을 받았다는 분들이 많다”며 실제 모습은 tvN 단막극 ‘복숭아 누르지 마시오’ 속 캐릭터 장하구와 가장 가깝다고 말한다.

박찬욱, 봉준호 두 거장 감독과 각각 ‘헤어질 결심’ ‘기생충’으로 작업한 경험에 대해서는 “현장에 함께했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었다. 팬심에 작업하시는 모습을 방해되지 않는 선에서 훔쳐보기도 했다”며 존경심을 드러냈다. 

한편 배우 정이서와의 인터뷰 전문과 화보는 29일 맥앤지나 뉴스를 통해 공개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