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병만, 사야와 알콩달콩한 심형탁 보고 안도 “기댈 곳을 찾았구나”

송미희 기자
2024-04-16 10:38:44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채널A)

심형탁이 ‘찐친 형’ 김병만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내 스튜디오 멘토군단을 뭉클하게 만든다.
 
오는 17일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10회에서는 심형탁과 사야 부부가 조카 선물을 만들어 주기 위해 개그맨 김병만이 운영하는 나무 공방을 찾는 모습이 펼쳐진다.
 
심형탁과 김병만은 ‘정글 예능’을 통해 9년간 우정을 이어온 끈끈한 형-동생 사이. 이날 심형탁은 나무 공방에서 김병만과 인사를 나눈 뒤 아내에게 “심씨에게 병만이 형은 강한 남자다. 아무리 힘들어도 세상을 이겨내는 사람”이라고 존경심을 드러낸다. 또한, 심형탁은 스튜디오 멘토군단에게도 “병만이 형이 모친상을 당하셨는데 저와 사야가 조문을 가니까, 본인도 힘드실텐데 한국말을 못 하는 사야를 신경쓰면서 더 잘 챙겨주셨다”라고 김병만의 따뜻한 인품을 알린다.
 
수현로그 | Vlog | bnt화보, 미니마니 스케줄, 솔로 스케줄, 쉬는 날 | 수현데이 Suhyun Day


김병만 역시, ‘절친 동생’ 심형탁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드러낸다. 그는 사야에게 “과거 ‘정글 예능’ 촬영 때, 형탁이가 사야씨에게 연락만 해도 어린아이처럼 좋아했다. 그걸 보고 안도했다. 드디어 기댈 곳을 찾았구나 싶어서”라고 진심을 전한다.

훈훈한 분위기 속, 심형탁과 사야는 조카를 위한 모빌을 만들기 시작한다. 직후 사야는 모빌에 그림을 그려 넣고, 심형탁은 나무 절단 작업에 들어간다.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목공수’ 포스를 풍기는 심형탁의 모습으 지켜보다가 “너무 섹시해 보인다!”며 칭찬을 퍼붓는다.
 
한편 심형탁-사야가 함께 작업한 모빌이 어떤 모습일지, 또한 김병만이 두 사람을 위해 이날 특별히 준비한 선물이 무엇인지는 오는 17일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