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Care

겨울철 나이트 스킨케어 루틴

한효주 기자
2024-01-10 10:41:41
사진제공: 오에르(O’HER)


하루 온종일 건조한 환경에 노출되어 있는 이들은 주목. 사막같이 갈라진 피부 결, 푸석한 피부를 원상복구 시켜줄 기초라인 뷰티 아이템에 신중한 선택이 절실한 계절이다.

충분한 숙면만큼 중요한 기초 스킨케어. 메마른 피부에 단계별로 차곡차곡 스킨케어 제품을 쌓아 올려 기초를 탄탄히 해준다면 정돈된 피부 결은 물론 수분감까지 꽉 채워진 피부 상태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을 터.

자고 일어난 다음날 아침까지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 줄 나이트 스킨케어 루틴을 소개한다.

사진제공: 오에르(O’HER)

오에르 카밍 릴리프 기초 3종 세트


미백 기능성 토너 & 에멀전,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크림으로 구성되어 수분 충전과 미백, 주름개선까지 책임져줄 오에르 카밍 릴리프 기초 3종 세트. 

피부 톤과 결을 더 밝고 투명하게 관리해 주는 미백 기능성 오에르 카밍 릴리프 토너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트러블 흔적, 기미, 붉은 기를 완화해 한층 더 밝고 투명한 피부 톤으로 가꿔준다. 또한 산뜻함이 느껴지는 무취에 가까운 향으로 민감한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비타민 B3-나이아신아마이드 미백 기능성 성분 함유로 화이트닝 효과를 기본으로 한 오에르 카밍 릴리프 에멀전은 과잉 피지는 줄이고 피부 속은 촉촉하게 채워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게 해 준다. 카밍 릴리프 라인에 함유된 흰버드나무껍질추출물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유수분 밸런스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준다.

오에르 리얼비타민씨 30 앰플의 미백 효과를 더 강력하게 하는 2중 기능성 부스트 크림인 오에르 안티링클 비타 부스트 크림은 안전한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 아데노신으로 피부를 매끈하게,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기미, 주근깨, 칙칙한 피부 톤을 더 밝게 만들어 준다.

오에르 리얼비타민씨 30 앰플

오에르 리얼비타민C 30 앰플은 특허받은 무수분 공법을 사용해 수분과 공기에 변화되는 비타민C 성분을 처음 그대로 똑같이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이미 생긴 기미, 주근깨, 잡티 등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외에도 앞으로 생길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하는 알파-비사보롤이 함유되어 있다. 19종 임상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 톤, 피부 결, 피부 광채 개선 효과와 함께 40%가 넘는 피부 보습 증가를 입증한 리얼비타민씨 30은 겨울철 메마른 피부에 촉촉함과 미백을 동시에 선사한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