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Care

빛나는 광채로 당당하게!

한효주 기자
2024-01-19 12:29:25
사진제공: 오에르(O’HER)

모공 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 피부 톤, 매끈한 윤광까지 도는 피부를 보면 우리는 흔히 ‘피부가 좋다’라고 말한다. 메이크업을 통해 일시적으로 피부를 좋아 보이게 만들 수 있지만 신년에는 민낯으로 온종일 당당할 수 있기를 바라는 이들은 주목.

잘 채워준 수분을 날아가지 않게 기초 케어의 마지막 단계에 앰플과 크림을 사용해 관리해 주면 홈 케어로도 탄탄한 마무리를 해낼 수 있다. 광채를 머금어 매끄러운 피부결과 윤광 도는 피부를 만들 수 있으며 재생, 미백, 수분 보충 등 여러 영양 성분으로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개선해 주는 아이템으로 동안 피부가 될 수 있다는 사실.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 결, 피부 톤, 피부 광채 개선 효과와 함께 40%가 넘는 피부 보습 증가를 느끼게 해 줄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빛나는 광채 피부를 만들어줄 뷰티템을 찾고 있다면?

사진제공: 오에르(O’HER)

오에르 리얼비타민C 부스트 세트


오에르 리얼비타민C 30 앰플과 안티링클 비타 부스트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는 리얼비타민C 부스트 세트. 

사진제공: 오에르(O’HER)

19종 임상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 결, 피부 톤, 피부 광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리얼비타민C 30 앰플은 고농축이 느껴지는 쫀쫀하면서 촉촉한 제형으로 앰플에 함유된 천연 오일이 코팅막을 형성, 유효 성분의 손실은 막고 흡수력은 높인다. 

또한 탄력 증가, 수분 손실 방지, 피부 진정 작용을 돕는 비타민나무열매오일, 유비퀴논, 토마토오일을 더해 항산화와 미백의 핵심 원료인 순수 비타민C와 시너지 효과를 높였다.

사진제공: 오에르(O’HER)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색소 침착(기미&잡티), 피부 톤, 주름개선, 탄력 개선 효과를 확인한 오에르 안티링클 비타 부스트 크림은 주름 개선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데이 크림, 나이트 크림 구분 없이 하나로 올 데이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 가능하며 영양감은 풍부하지만 무겁지 않은 편안한 발림성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된다.

제품은 앰플 다음 단계에서 사용해 주면 되는데, 안티링클 비타 부스트 크림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E(토코페릴아세테이트) 성분이 비타민C 성분과 함께 사용했을 때 시너지를 발해 다음날 속부터 뿜어져 올라오는 광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리얼비타민C 부스트 세트는 공식홈페이지 ‘오에르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